쇼크업소버 코리아 - 문의하기 - 제품 누락에 대하여
제목

제품 누락에 대하여

작성자 쇼크업소버 코리아(ip:)

작성일 2022-06-27

조회 3

평점 0점  

추천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쇼크업소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미수령 받으셨다며는 메가서포트 연장후크 금일 출고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송장번호 발급시에 문자로 발송 말씀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다면 카카오톡 [쇼크업소버 코리아] 로 연락주세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아래 제품누락으로  질문한 사람입니다.

 반품지에  붙여보내신다고 했는데 반품지 자체가 안 들어 있었습니다.


박스에   브라만  달랑 두개 들어있어서  박스밑에  붙었나  박스를 다 분해해보았는데도  없었습니다. 

  받자마자  박스를  바로 찍어놨어야  했는데....

이런일은 처음이라... 참 당황스럽네요.


 시간 맞춰서  고객센타로  전화하라고 하시는데   

그시간을 맞추기가  너무 어렵네요.


  고객 센터  게시판에  컴플레인  올렸으면  똑같이 

  처리해주셔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