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
교환 접수 이력을 확인해보니,
뉴쉐이프 제품에서 뉴디맥스로 교환 요청하셔서
현재 교환 접수 보류로 확인되십니다.
타제품은 차액이 발생하여 시스템 처리가 불가하기에 자동으로 보류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타제품 교환은 반품 후 재구매로 안내드리고 있으며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쇼크업소버 코리아]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연락 주시면, 교환/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