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크업소버 코리아 - 자주묻는질문 - [자주묻는질문] 배송 관련
제목

[자주묻는질문] 배송 관련

작성자 쇼크업소버 코리아(ip:)

작성일 2020-07-30

조회 207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A.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Q.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순으로 순차 배송되며

평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주문건 : 당일출고

오전 11시 이후 주문건 : 익일 순차 출고


금요일 오전 11시 이후 결제 및 주말, 공휴일 차주 월요일에 순차적 출고


택배 배송은 위의 기준으로 1~2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단, 제주 및 산간지역의 경우 1~2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무료 배송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A. 쿠폰, 적립금 사용, 기타 할인 등 모두 적용한 최종 결제 금액이 12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입니다.



Q. 배송조회(송장번호)는 어디서 하나요?


A.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배송 현황 보기 

네이버에서 검색창에 '택배조회'를 검색하신 후,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로 조회하시면 보다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상태'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마이 페이지 > 해당 주문 내역 > 배송 현황보기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중'일 경우에는 쇼크업소버 CS센터 0507-1400-1546 혹은 카카오톡 '쇼크업소버' 채널로 1:1로 연락주세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단, 오전 11시 전까지 담당자와 협의 완료 시에만 가능합니다.

만약 11시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하며, 반품 접수 후 재발송해드려야 하기에 반품비가 발생되며,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Q. 배송지연이나 분실 시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분실, 배송추적 등의 택배관련 문의는 해당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지역사업소 문의가 가장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또는 CJ대한통운 해당 지역 담당택배 기사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